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가 모호한가? 찾아줘 ㅠㅠ

by tooyoungame 2022. 10. 24.

내가 모호한가? 찾아줘 ㅠㅠ
할아버지 키가 몇이세요? 같은 사람이 멜빵을 착용하고 앞에 빨간색이라고 표시된 앞 주머니가 있습니까? 같은 걸 입고 있어요
그녀의 팔다리가 달린 피자도 있었고 선글라스를 끼고 목소리가 주토피아의 닉처럼 들렸습니다.
그리고 녹색 괴물이 있었다
그리고 호랑이가 있었는데 말은 안 하고 장난만 쳤어요.
오래된 애니메이션이지만 영화는 아닙니다 ㅠㅠ 스토리가 다릅니다.
가장 생각나는 것은 보드게임을 하다가 걸리면 감옥에 간다는 것입니다.
동물원에 가는 것은 동물원에 가는 보드게임이었다.
빨간 봉투가 쓰레기통에 걸려서 쓰레기 수거차를 가져갔습니다.
호랑이는 동물원에 잡혀 동물원에 간다.
나머지는 별거아니에요 ㅠㅠ
유튜브에도 안뜨던데 알려주세요 ㅠㅠㅜㅜ
피자가 숨이 막히니 사진 참고하세요 ㅠㅠㅠㅠ


추천사이트

댓글